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포토후기

  • [파스텔] 실용적인 잇 아이템이네요.
    작성자 : 미라벨

    드디어 우리집에도 찾아온 미라벨 파스텔매트~~솔직히 집안에 미라벨 파스텔매트를 깔기 전에는 층간소음으로 이래저래 트러블도 있었는데, 지금은 걱정없이 놀고 있답니다. ^^ 이건 주관적일 수 있는 제 생각이지만, 우리 아이 그렇게 뛰는 아이는 아닌데.... 진짜 아랫층에서 워낙 자주 올라오는터라 큰맘먹고 장만을 했네요. 신기하게도 매트를 깔아놓은 뒤에는 아래층에서 올라오는 일이 없더라고요.


     

     

     


  • [파스텔] 꼬맹이가 더 좋아하네요!
    작성자 : 미라벨

    우연히 알게된 미라벨 파스텔 폴더매트... 파스텔톤의 색감이 화사하기도 하고, 가격도 너무 좋아서 아무 고민 없이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촉감도 좋고, 무엇보다 층간소음 완화 효과가 있더라고요. 게다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니까... 예쁜 색감의 매트에서 아이들이 서로 놀겠다고 난리났네요. 그래서 조만간 한 개 더 사서 깔아놓을 예정이랍니다. ^^






  • [파스텔] 가성비 최고봉!!
    작성자 : 미라벨

    미라벨 파스텔매트를 구매하게 된건 바로 홈쇼핑을 통해서예요. 공영홈쇼핑은 주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것들을 방송하길래 관심있게 지켜보았는데 미라벨매트도 엄청 좋더라고요. 특히 해외에 많이 수출되는 브랜드라고 해서 더욱 믿음이 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너무 합리적인지라 당장 결제를 했지요~~~ 그리고 사용해본 결과 유명한 브랜드인 알*, 크* 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그럼 본격적인 후기 시작할게요~~


     

     

     
  • [증강현실] 뿅~반했어요!
    작성자 : 미라벨

    우연히 알게된 미라벨 증강현실매트... 세상에 이런게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신기한 3D증강현실매트에 푹 빠져버렸네요. 가장 첫번째 순위는 층간소음이 목적이었으나 아들래미가 좋아하는게 우선인지라 놀이기능도 고려했는데, 의외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특히 신랑은 본인이 더 신나서 하루종일 증강현실놀이를 하고 있고~ 초딩아빠가 되버렸네요. 여튼 덕분에 전 독박육아에서 벗어나 남편에게 아들래미를 맡길 수 있었답니다. ^^


     

     

  • [블랙라벨] 진짜 고급져요ㅠㅠ
    작성자 : 미라벨

    와우 오늘 드디어 블랙라벨이 왔네요~ 사실 미라벨 블랙라벨 매트를 알게된건 바로 옆집 언니네 놀러가서였어요. 언니가 블로그를 활발하게 하시는 분인지라 한 때 체험단 활동을 했었다는데 미라벨 블랙라벨 매트 체험단이었다고 하더라고요. 체험단 활동 이후 다른것들은 다 처분하고, 미라벨 블랙라벨만 남겨놓았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좋은 제품이라 이것만은 갖고 있고 싶었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가장 독특하게 느껴졌던건 바로 이 위빙원단이예요. 보통은 매끈한 원단인데 미라벨 블랙라벨은 명품가방에서 주로 사용하는

    위빙원단을 적용했더라고요. 제일 큰 장점은 끈적임이 없어서 좀 더 보송보송한 느낌이예요.



    색상은 오렌지 크림으로 선택했는데, 집안의 인테리어를 보니 라벤더 크림보다는 오렌지 크림색이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제로 받아보니 엄청 상콤한 색감이라~~~ 완전 대만족이었네요.



    요건 아이가 자는 침대 옆에 깔아둔 모습이예요. 요즘 잠버릇이 심해서 혹시나 떨어질 경우를 대비해 깔아두었어요.

    낮에는 열심히 이 곳에서 놀고, 낮잠도 가끔은 자더라고요. 몇 시간씩 낮잠을 잘 자는걸 보면 완전 편안한듯해요.



    4cm의 높이로 두께감이 있어서 층간소음에도 효과적이고요... 요즘 우리 아들램 에너지가 넘치는 터라.....ㅠㅠ 아랫층에서 몇번의 항의가 ㅠㅠ

    다행히 매트를 깔아놓은 뒤 부터는 아랫층에서도 잠잠하더라고요.


     

    위빙원단이라 생활방수를 걱정했는데 생활방수 기능이 있더라고요. 애가 물이나 음료를 엎어도 쓱~ 닦으면 되서 편하고요..

    여러모로 고급스러운 미라벨 블랙라벨 매트 대만족입니다. ^^


  • [파스텔] 넘 이뽀요~
    작성자 : 미라벨

    요기에 올리는건 후기가 좀 늦었네요~ 예전에 공영홈쇼핑 방송을 한다고 이야기를 듣고 방송알람을 해두었다가 봤죠...사실 미라벨이 유명한 브랜드는 아니었지만, 일단은 방송을 보고 결정해보자라고 했는데, 방송을 보니 해외에 많이 수출되는 품질좋은 브랜드였더라고요. 그래서 방송을 보다가 끝나갈때쯤 구매를 했답니다. ^^ 배송도 어찌나 빠르게 오던지 완전 스피드한 배송에 놀랐네요~ 덕분에 받아보고 싶은 매트를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확인을 했답니다.



    박스포장을 뜯는 후에 이렇게 옆으로 세워두니 은은한 파스텔톤이 화사함을 뽐내더라고요. 역시 파스텔매트는 굿 초이스였네요~~

     


    이번에는 매트를 세워서 요렇게 펼처놓아 봤어요. 더욱 화사한 느낌과 함께 거실이 환해지는 느낌이네요~ 바닥에 깔면 더 예쁘겠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라벨도 깔끔한 화이트라벨이라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가끔 매트에 붙어있는 라벨이 따로놀아서 거슬려 보이는 경우도 있었는데

    미라벨매트는 전혀 이질감 없이 조화롭더라고요~~~



    아~ 역시 예상대로 거실에 깔아두니 완전 화사함이 장난이 아니네요. 우리 딸들도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특히 뭘 좀 아는 큰아이는 색깔도 예쁘다하고, 둘째 꼬맹이는 언니가 노는 걸 보고 금새 따라서 매트위에서 잘 노네요..



    첫째는 공주 삼매경~~


     

    둘째는 맘마 삼매경~~


    아이들이 이렇게 잘 노는 이유는 매트가 그만큼 편하다는거겠죠~ 가격도 착하고 색깔도 예쁘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미라벨 파스텔 강추입니다.

  • [증강현실] 완전 굿 아이템!!
    작성자 : 미라벨

    이것저것 매트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미라벨 3D증강현실매트, 홈페이지에서 상세페이지를 봤을 때 너무 재미있어 보이기도 했고, 최근에 증강현실이 이슈가 되는지라 제가 봤을 때는 우리 아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한 번 구매해볼까 하며 아들을 불러 물어보았더니 당장 사달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아들의 기대감을 등에업고 얼른 결제완료~ 얼마 안되 집으로 증강현실매트가 도착했어요.



    어찌나 빨리 왔는지 박스를 뜯어보기도 전에 아들은 옆에서서 사진한 컷 찍어달라고 하네요. 그래 사진찍는데 돈드는 것도 아니고 하나 찍어준다~~~

    근데 우리아들 참 많이 컸네요. 박스랑 차이가 얼마 없으니 말이죠...ㅠㅠ



    옆에 세워두고 확인을 해보니 1칸 당 4cm정도의 높이더라고요. 이정도면 층간소음 완화효과도 있을것 같네요 ^^



    미라벨 증강현실매트는 3가지 디자인이 있어요. 진짜사나이, 디노파크, 소꿉놀이.. 전 그 중에서 진짜사나이를 선택했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디자인이 제 스타일인지라..

    아들도 가장 좋다고 한 디자인이기도 했구요..


     

    앞면으로 깔아놓으면 아이방 같고~~ 뒤로 뒤집어 사용하면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니 활용적인 면에서도 무척 좋구요.. ^^


     

    자 그럼 이제 증강현실을 본격적으로 즐겨보면~~~~ 요로코롬 어플을 실행시키기고, 캐릭터를 비추면 캐릭터가 증강현실로 바뀔 뿐만 아니라 음성을 통해

    캐릭터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어요~ 게다가 영어, 중국어까지 구현되서 외국어 학습효과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



    요건 합성사진 기능~ 증강현실이 구현된 캐릭터와 사진찍기가 가능해서 특별한 사진을 만들 수 있어요... 놀이공원 같은데서나 가능했던게 집에서도 이런걸 즐길 수 있다니~

    엄청시리 좋아하는 우리 아들~~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증강현실 매트와 함꼐 했네요.....


     

    사용을 하지 않을 땐 간편하게 접어서 세워둘 수도 있고, 혹은 한 칸만 세워서 쇼파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

    여러모로 실용적이면서도 놀이기능까지 있는 증강현실매트...정말 강추입니다. ^^


  • [범퍼침대] 특대형 최고!!
    작성자 : 미라벨

    드디어 도착한 미라벨 특대형범퍼침대 ^^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완전 깜짝놀랐네요~ 제가 미라벨을 선택하게 된건 첫번째는 합리적인 가격, 두번째는 천연소재가 함유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마지막은 바로 북유럽풍의 고급진 디자인 때문이예요. 실제로 받아보니~ 역시나 북유럽풍을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미라벨 범퍼침대는 특대형 1가지인데,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특대형이기 때문에 신생아부터 6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는거예요....^^

    경제적인 부분에서 보면 완전 굿굿굿인거죠~~



    조립을 하기 전 벽면에 세워두니 울 귀요미 보행기타고 부지런히 와서 범퍼침대를 올려다보네요~ 벌써 알았구나..니꺼라는걸~



    가드는 진짜 빵빵하네요... 6겹의 솜으로 되어있다고 하는데 진짜 빵빵한게 느껴지더라고요.

    크디큰~남편 손으로 잡았는데도 엄청 빵빵하다고 그러데요~



    요건 바닥매트예요. 생각보다 두툼하고, 폭신한감도 있더라고요. 누빔처리도 되어있어 더 포근함이 느껴지고 아이보리 색감이 깔끔해보이기도 해요.

    디자인적인걸 많이 고려했다는 느낌이랄까요?



    이건 가드겉 커버를 벗긴 모습인데 또 한개의 커버가 있더라고요. 이게 뭔가 했더니 방수커버였네요.

    아이들이 음료를 쏟으면 속재질은 빨래가 어려워서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은데, 아무래도 방수커버가 있으니 위생적일듯해요.



    이건 완전히 조립을 마친 후의 모습이예요. 위에서 찍어서 좀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무척 크더라고요.

    160cm 인 제가 들어가서 누웠을 때 살짝 다리를 구부리면 누울 수 있는 정도더라고요.  아이 아빠는 한쪽 면을 열어두고 누우면 딱 맞구요~


     

    조립 후 떡허니 자리를 잡고 놀기 시작한 우리 귀요미... 범퍼침대가 무척 마음에 들었는지 표정까지 밝네요 ^^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좋은 품질의 범퍼침대를 찾는 분이시라면 미라벨 범퍼침대 정말 강추합니다!!

     
  • [블랙라벨] 고급의 끝장전~
    작성자 : 미라벨

    미라벨매트 블랙라벨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정말 고급의 끝장전인것 같네요... 사실 잘 모르던 브랜드였다가 얼마 전 공영홈쇼핑을 방송하는걸 보고 알게 되었는데, 매트가 괜찮은것 같아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찾아낸 내 취향의 블랙라벨~ 이건 진짜 초초초~대박 득템이랍니다. 가격은 착한데 품질은 최고봉인~~그래서 더 마음에 들고 뿌듯한 미라벨 블랙라벨 매트랍니다.



    블랙라벨매트는 라벤더크림과 오렌지크림 2가지 색감이 있는데, 집안의 전반적인 톤과 어울리는 색깔은 라벤더크림인지라~~~ 저는 라벤더 크림으로 구매를 했네요.



    블랙라벨은 미라벨 매트 중에서 프리미엄라인이라고 하는데, 라벨부터가 진짜 고급졌어요... 그리고 꼼꼼히 살펴보니 이래서 고급라인이구나 싶더라고요.



    이건 매트에서 처음본 원단인데 직물을 가로세로 교차해서 만든 위빙원단이라고 하더라고요.

    일명 보테가와*** 브랜드와 같은 명품가방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원단이라고 하는데, 이 구조 덕에 끈적이지 않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것 같더라고요.



    사이즈는 크지는 않고, 일반 폴더매트 평균 사이즈와 동일하다고 보면 되는데, 그래서 전 1+1으로 구매를 했어요.

    그래도 가격은 착하다는 사실~~~ 고가 매트 1개 가격이면 미라벨 매트 2개를 살 수 있어요.. 하지만 품질에서는 전혀 뒤쳐지지 않는다는거...



    높이도 4cm 이정도면 층간소음 쯤은 문제 없을것 같아요.. 가장 놀랐던건 매트위에 올라가보니 대박!! 밟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크림톤의 고가 매트로 유명한 브랜드와 거의 비슷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좋더라고요.. ^^



    제가 편안함을 느껴서 인지 울 아가도 미라벨 블랙라벨이 무척 편안한가봐요. 완전 자신만의 아지트가 되서 푹~~머물고 있네요...^^

    미라벨 블랙라벨 매트 정말 대대대대대박 이네요~~

  • [오리지널 파스텔] 다기능 폴더매트 짱!
    작성자 : 미라벨

    드디어 미라벨 폴더매트가 도착했어요.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큰 딸램과 매트를 고르다가 딸래미가 색종이 색깔과 똑같아서 좋다며 미라벨 오리지널 파스텔을 찜해버렸답니다. 사실 어른의 입장에서는 집안의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파스텔이나 혹은 크림톤이 좋지만... 아이를 위해 장만하는 것이니 제 취향은 내려놓고 딸래미의 취향에 맞췄답니다. ^^ 받자마자 너무 좋아하는 딸래미의 모습을 보니 역시 아이말을 들어주길 잘했구나 싶네요.



    딸래미가 미라벨 오리지널파스텔에서 저렇게 누워있길래 물어봤어요. 느낌이 어떤지...그랬더니 너무 좋다고 말하는 딸래미...

    사진을 찍으면서 저도 올라가서 밟아보았는데 무척 짱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미 아이들 방에는 매트가 깔려있기에~ 마루에 깔아두었는데 어느새 아이둘이 모여 재미있게 놀고있네요~~~

    알콩달콩 누나와 동생이 노는 모습을 보니 흐뭇합니다. ^^



    이번에는 폴더를 살짝 접어서 두칸으로 만들어봤는데~~~ 둘이 나란히 누워서 저렇게 포즈를 잡네요..귀요미들~~~~



    이번에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걸 따라해보았어요... 쇼파로도 만들어보니 딸래미 금방 까까를 들고가서 저리 먹네요~ 너무 편안해보여요~



    매트를 세워서 터널을 만들어주었더니...홈페이지에서 아이들이 했던것처럼 저리 들어가있네요...헉~~아이들 생각은 다 똑같은가봐요....



    이번에는~ 높은 탁자에 마땅한 의자가 없어서 고민을 했는데, 저렇게 접어두니 높이가 딱 맞는 의자가 되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색도 예쁘고, 짱짱하니 튼튼하고...정말 가성비좋은 미라벨 오리지널 파스텔 폴더매트네요~

  • [증강현실] 아들이 넘 좋아해요
    작성자 : 미라벨

    옆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알게된 미라벨 증강현실매트... 친구는 딸인지라 소꿉놀이를 구매해서 핑크핑크하지만, 저에게는 아들램이 있는지라 진짜 사나이를 선택했답니다. 친구집에서 증강현실을 즐기는데 어찌나 신기해하던지.. 울 아들램이 그러더라고요. 엄마 나도 저거 사주면 안되냐고... 아들의 한 마디에 안사주겠다 할 수도 없고 사준다 했지요...ㅠㅠ



    증강현실이 되는 미라벨매트인지라 엄청 비싼가격일줄 알았는데, 다행히 전혀 비싼 가격이 아니더라고요..부담스럽지 않아 바로 구매를 했네요..



    매트를 받자마자 쭉 펼치기전에~ 요렇게 산을 만들어봤어요. 한동안 이쪽으로 저쪽으로 통과하며 즐거워하더라고요...



    누워서 구르기 시작한 우리 아들램 아주 신났습니다. ㅋㅋ 엄마 최고라는 말을 어찌나 많이 하던지~~ 평소에좀 많이 해주지...ㅡㅡ^



    이제부터 증강현실 놀이 시작입니다~~ 전용 어플을 깔고 실행시킨 후~ 매트에 있는 캐릭터를 비추면 증강현실로 뿅~ 하고 나타나더라고요.

    여기에 음악과 멘트까지~ 멘트는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도 나오더라고요..왕 신기신기~



    요로코롬 근엄한 경찰(?)관도 나오고~~



    소방관 아저씨가 불끄러 나오기도 하공~~


     

    참 재미있는건 합성사진도 만들 수 있어서 아이에게 특별한 사진을 만들어줄 수 있더라고요. 캐릭터와 함께하는 사진들~~~~

    이건 정말 잇 아이템인듯 하네요.. ^^ 미라벨 증강현실 매트 덕에 울 아들에게 사랑받는 엄마가 되었답니다. ^^

  • [파스텔] 다둥이도 끄떡없네요~
    작성자 : 미라벨

    안녕하세요. 다둥이맘이예요. 저희 집에는 1호, 2호, 3호 이렇게 세 아이가 있는 다둥이 맘이랍니다. ^^ 아무래도 요즘 층간소음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터라 홈쇼핑을 통해 파스텔 매트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방송을 보면서 저렴한 가격과 기능성에 반해 얼른 서둘러 주문을 했지요~~~받아보니 역시나 색깔도 예쁘고 짱짱한 미라벨 폴더매트^^ 세 아이가 뛰어놀아도 전혀~ 지장이 없더라고요...



    장난꾸러기 귀요미 우리 1호 어느새 매트를 변형시켜 자신만의 놀이를 시작했어요 ^^ 가르쳐주지 않았는데도 재빠르게 하는걸 보니 역시나

    아이들의 창의력(?)은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이쪽으로 갔다가 저쪽으로 갔다가 포복을 몇번이나 하는지.. 나중에 군대가면 하기싫어도 해야할텐데 ㅠㅠ 말이죠..



    이번에는 우리 예쁜 막둥이 3호 등장... 오빠들 사이에서 자라 엄청난 에너지와 활발함을 자랑하는 여자아이랍니다. ^^



    힘도 어찌나 쌘지 어쩔 때는 저러다 오빠들 이기는 날도 오지 않을까 싶네요. 아랫집에 물어보니

    이렇게 뛰어놀았음에도 별 소리는 못들었다고 하더라고요 ^^



    세 아이들이 함께 있는 모습.. 아 정말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 아기 때는 힘들었는데~ 좀 크고 나니 자기들끼리 잘 노니까 편해지더라고요..


     

    이번에는 미라벨 매트를 거실로 옮겼어요...^^ 화사한 느낌이 감도네요~ 미라벨 매트 완전 대 만족입니다. ^^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