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미라벨 큐비즈 놀이방매트 런칭 알리기 이벤트

미라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미라벨 큐비즈 놀이방매트 런칭 알리기 이벤트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놀이방매트 증정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미라벨이 다가오는 12월 19일부터 2017년 1월까지 미라벨 큐비즈 놀이방매트 런칭기념으로 알리기이벤트를 한다고 전해왔다. 이벤트는 미라벨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미라벨 놀이방매트를 증정한다. 미라벨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국내외에서 사랑받은 브랜드인 만큼 고객들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해왔다.


‘미라벨 큐비즈 놀이방매트’는 이미 중국, 홍콩, 필리핀 등 동남아 국가에서 수출계약이 이루어질 만큼 해외에서는 반응이 좋다. 해외 박람회를 통해 바이어들에게 소개하였는데, 놀이방매트 기능 뿐만 아니라 홀로그램을 통해 세계문화유산을 학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미라벨 큐비즈 놀이방매트는 정보통신기술(ICT)가 접목된 제품으로 평소에는 일반 놀이방매트지만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가동한 스마트폰 위에 놀이방매트와 함께 제공하는 매직박스를 올려놓으면 매직박스 안에서 아이들에게 친숙한 `큐비즈` 캐릭터가 입체 영상으로 등장해 홀로그램으로 펼쳐지는 세계문화유산 영상을 음성으로 설명해준다. 때문에 놀이뿐만 아니라 학습효과까지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미라벨 홀로그램 놀이방매트는 PU소재를 적용했다. 일반적으로 놀이방매트에 많이 사용되는 소재인 PVC와 비교했을 때 PU의 장점은 무독성으로 안전하고 냄새가 나지 않으며 이물질이 잘 스며들지 않아 위생적이다. 또한 복원력이 뛰어나 수명이 길고, 충격흡수와 보온, 단열이 탁월하며 촉감이 부드러워 아기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가장자리 부분이 본드와 접착제를 사용해 접착하는 방식인 일반 놀이방매트와 달리 PU원단을 열을 이용하여 접착해 유해물질이 생성되지 않아 안전하다. 뿐만 아니라 원가가 비싸지 않아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미라벨 관계자는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자는 기업이념을 토대로 좋은 제품, 착한 가격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제품연구 개발팀의 약 80%이상이 육아를 하고있는 부모들로 구성되어 있어 경험을 토대로 디자인, 컬러라인, 기능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려해 만들었다는 특징이 있다.”고 전해왔다.


한편, 미라벨 큐비즈 놀이방매트 알리기 이벤트는 미라벨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라벨의 페밀리 제품인 폴더매트, 유아매트, 범퍼침대에 대한 정보는 미라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선뉴스 이호 기자  dlghcap@sisunnews.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